유정복 의원(김포)’여우와 고슴도치’ 출판기념회

유정복 의원(김포)’여우와 고슴도치’ 출판기념회  
 
   
 
 
 

 

한나라당 유정복 국회의원(김포)은 10일 오후 3시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세번째 저서인 ‘여우와 고슴도치’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유 의원은 이 책에서 여우처럼 교활한 잔꾀를 부리기보다는 고슴도치처럼 우직하게 정도를 걸어온 그의 길을 회고하면서 더욱더 국민들과 김포시민들 속으로 들어가 감동을 주는 정치인이 되고자 하는 의지외에도 어머니의 가르침을 담고 있다.
제1장 ‘인연’에서는 김포와 김포시민들과의 인연을, 제2장 ‘회상’과 제3장 ‘미래를 향한 몸짓’에서는 농림수산식품부장관 재직 당시의 성과와 보람, 그리고 아쉬움을 담았다.
또 제4장 ‘끝없는 내사랑 김포’에서는 김포에 대한 애정과 김포의 국회의원으로서 겪었던 일들에 대한 소중한 기억을, 제5장 ‘인생멘토, 정치멘토’에서는 어머니에게 배운 헌신과 희생,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에게서 배운 바른 정치에 대한 기록들을 담담하게 써 내려가고 있다.
행정고시 출신인 유 의원은 김포군수와 시장, 제17·18대 국회의원 등을 거쳐 제59대 농림수산식품부장관, FAO 아·태지역총회 의장 등을 역임했다.
이날 출판기념회 행사에는 한나라당 황우여 원내대표 이상득 국회의원 등 현역의원 20여명과 각계인사 등 김포시민 1500여명이 참석해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박근혜 비대위원장은 참석을 하지 못하고 축사로 대신했다.

 

 

유정복 의원 ‘여우와 고슴도치’ 출판기념회(동영상)

 

 

카테고리 : 시사평론방

댓글 남기기

당신의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