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러기아빠 배동성 전처 안현주씨가 미씨USA에 올린 공개글

 

 

배동성 전처 안현주입니다 45.–.44.28 7/11/2017 (23:12:58)   

 
세 아이의 아빠 였기에 방송에서 계속되는
거짓된 말들과 행동에도 아이들을 위해 참고 또 참았습니다. 
.
하지만 이젠 지키고싶은 제 자식들까지
악성 댓글에 시달리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지켜볼수가 없어서 이렇게 진실을 알리고자 합니다. 
.

방송에서 나왔듯이 해외에서 아이들 유학시키며

경제적인 부담없이 살았던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매달 생활비를 3500만원을 보내줬다고

당당히 거짓방송을 해서 가족이 악성댓글에 시달렸지만 참았습니다. 

.

매달 평균 8천불 정도를 받았습니다. 
그 당시 해외 1년 송금 한도액은 만불,

유학생도 송금 한도액이 있어 국세청에 자동 신고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많은 돈을 어떻게 보냈을까요? 

.
사람들이 돈때문에 얘기가 많고 전 남편이 먼저

거짓을 얘기했으니 저도 이제는 말해야겠습니다. 

전 이미 한국에서 전남편과의 믿음이 깨져

부부로서에 관계는 끝이났고 애들 엄마로만 참고 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조기유학을 선택하였습니다. 

.
미국에와서도 전 남편의 여자 문제는 끊이지않았습니다. 

전 남편의 내연녀는 한때 유명했던분인데

미국에 있는 저에게 전화를 해서 3년동안 동거를했고

아이까지 지웠으니 저보고 위자료 5천만원 달라고 엄

청 저를 괴롭히고 협박했지만 그것 조차도 참았습니다. 

.

전남편이 말하는 생활비 때문에 힘들어서 저희가 한국으로 들어간 것이 아닙니다. 

.

그때도 전 남편의 거짓말로 비자를 만료되었고 더이상

미국에서 체류할 수가 없어서 한국으로 들어갈수밖에 없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제 의사와는 상관없이 같이 지내게 되었는데

저에겐 고통의 시간이었습니다.

한집에서 옷깃조차 스치는 것도 싫은 사람과

계속되는 방송 출연요청으로 방송활동을 하게되었고  
그렇게 하다보니 부부출연 방송만 들어왔습니다. 
사이좋은 부부행세하는 가식적인 제 모습도 싫었습니다. 
시청자들한테도 더이상 거짓방송을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방송을 접고 별거에 들어갔습니다.  

.
옛날분들은 남자가 바람을 펴도 참고 살려고 하지만

저도 여자이고 참고 남편 늙어서 돌아오길 기다리는 여자가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

각자 다른 곳에서 제각기 살다가 부부인척하는 삶이 싫었습니다.

그래서 돈이고 명예고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혼을 했습니다.  

.

전 남편의 욕심으로 진행된 방송에 딸까지

희생양이 되어 욕먹는것은 참을수가 없습니다. 
제 딸이 매일 잠못자고 울먹이며 한국에 살기 좋은데 한국사람이 무섭다고 합니다. 

.
한국에서 혼자 견디어야 하는 딸을 생각하면 답답하고 억장이 무너집니다. 

아빠랑 모 프로에 나간다고 했을때 전 말렸습니다.

그 프로를 제가 아니깐 절대 나가지말라했고

그 프로는 한 사람이 나쁜 이미지가 되어야하는데..

그게 너니깐 하지말라고 했지만 딸은 걱정말라며 아빠랑 약속했고

방송에서 시키는 대로 안 한다고 즐겁게 찍고

아빠랑 여행가는 거라고 들떠서 찍었습니다. 

.
방송된날 방송은 리얼이 아닌 악마의 편집이 되어버렸습니다. 
제가 걱정했던 부분들이 터지고 말았고

제 딸이 희생양이 되어버렸습니다. 
한국에서 이제 적응해서 자기 일 열심히 잘하고 있는 애를

고작 방송에 나가겠다는 욕심으로 나쁜 만들어야 하는 지요? 

.
방송에서 보여지는 것들이 모두 진실이 아니라는 걸 알리고 싶었습니다. 
방송 한 부분만 보고 욕할 수는있지만 너무 정도가 지나친

악성 댓글은 아이가 상처받는 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습니다. 

전 남편도 이젠 좋은 여자 만났으니 이젠 제발 그분 얘기만 하며 살기 바랍니다. 

 

안현주 씨 방송영상 캡처

 

안현주 씨 입장 3줄 요약

1. 배동성이 방송에서 한 얘기들은 거짓말이거나 엄청 과장시킨 것들이다.

2. 배동성이 방송에 나가서 한 말 때문에 나와 자식들이 고통받고 있다.

3. 배동성 당신 앞가림이나 잘하고 새 부인과 잘 살기 바래.

 

그래도 한 달 생활비 900만원을 근 10년 부쳐줬으면..

생활비 말고 학비도 있을 텐데..

후덜덜한 금액임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데…

 

관련글} 

기러기아빠 배동성,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전부인 안현주 근황

 

#국민의당 해체

#이명박 구속

#안철수 구속

#최순실 재산 환수

 

 

엉슝맘 에 대해

고양이와 개를 사랑하는 반려인입니다. 경남 진주에서 태어나 마산서 자란 경남인이며 서울서 오래 살다가 현재는 파주시 황룡산 숲 속에 살고 있습니다. 아무 것도 할 게 없고 아무 것도 안 해도 되는 백치상태의 여유가 가장 희망사항입니다.

댓글(6) “기러기아빠 배동성 전처 안현주씨가 미씨USA에 올린 공개글”

  1. 무결 2017-07-13 at 10:42 am #

    거봐 내 말이 맞았잖여.
    배동성 전처가 오히려 현명한 여자인 거라고 했잖여. ㅋㅋ

    배동성이 바람을 폈는지 안 폈는지 그건 내가 안 봤으니 모르겠으나
    어쨌건 배동성 전처의 말에 따르면 배동성의 바람 때문에 부부 불화가 생긴 거고 결국 이혼까지 하게 된 거.

    물론, “남편의 바람쯤이야 가볍게 용서해 주겠어!” 라고 외치며,
    부처님 복숭아뼈 같은 참을성 강한 태평양 마음씨로 사는 여성들도 있겠으나
    그러나 입장 바꿔 놓고 생각해 보란 말여,
    마누라가 바람 피운 거를 알면서 아무렇지 않게 델고 살 수 있는 남자가 과연 개한민국에 몇 놈이나 될까? ㅋㅋ

    똑같은 거여.
    마눌 바람핀 거를 남편이 용서 못 하는 것처럼
    딴 여자랑 뒹굴다가 온 남자랑 사는 거 더럽고 불결하고 불쾌해서 견딜 수 없는, 그런 자존심 강한 여자도 얼마든지 있는 거야.

    여자가 바람핀 거는 더럽고
    남자가 바람핀 거는 안 더럽냐 시벌럼들아? ㅋㅋ

    무튼, 부부 사이야 뭐 어떻든 정말 중요한 건 자녀 문제인데
    그래도 애들 생각을 먼저 해서 이혼 안 하고 미국에라도 가서 교육 시킨 거니 엄마로서는 분명 현명한 거 잖여.

    나는 배동성의 딸이 인터뷰에서 말한
    “엄마는 나를 정말 잘 아는데 아빠는 나를 전혀 몰라요”
    라는 대목에서 눈치를 챘었쥐.

    딸에게 저 정도로 무심한 아빤데
    부인에게도 뭐 짜달시리 좋은 남편이었겠냐 안 그냐? ㅋㅋㅋ

  2. 무결 2017-07-13 at 10:46 am #

    글고 배동성 말 하는 거 보믄 전부 자기 변명 뿐이고
    자기 부부 사이게 뭐가 문제였었는쥐 전혀 인식을 못 하고 있더라고 ㅋㅋ

    내 보기엔 말여
    안현주가 배동성에겐 많이 과분한 여자여 ㅋㅋㅋㅋ

  3. 무결 2017-07-13 at 10:57 am #

    남자들 착각 중에 가장 큰 게 말여
    돈만 마이 벌어다 주믄 밖에서 뭔 짓을 하고 댕기던 상관 없다고 생각하는 거여.

    그려..돈이라도 마이 벌어다 주니까 모른척 하고 그냥 사는 거쥐
    속으로는 니 마눌이 얼마나 너를 병신 취급하겠니 ㅋㅋ

    내가 살아 오면서 주변 놈들을 보니까 말여
    밤에 마누라 하나 만족 못 시켜 주는 놈들일 수록 밖에 나가서 헛짓거리들을 많이 하고 댕기더라고 ㅋㅋ

    거짓말 같냐? ㅋㅋ

    거짓말 아니야 시벌럼들아, 원래 콤플렉스 많이 가진 놈들일 수록 여자를 발키는 거야.
    말하자믄 병신일 수록 밖에 나가서 개쥐랄을 많이 하고 댕긴다는 거 ㅋㅋ

  4. 무결 2017-07-13 at 11:30 am #

    댓글 쓰다보니까 오래전의 찌질한 내 후배 새키 하나가 생각나네 ㅋ

    자기 친구들이랑 술 마시러가면 술값 한 번 안 내는 얍삽한 쫌팽이 새키가 한 달에 한 번씩은 꼭 혼자서 룸싸롱 가서 술처먹고 접대부랑 뒹굴다가 귀가하는디
    결국 걸려서 마누라가 던진 재떨이에 대가리가 깨져버린 ㅋㅋㅋㅋ
    글고 온 선후배 사이에 소문이 다 나서 망신잔치 한 번 거하게 했던 새키 ㅋㅋㅋㅋ

    내가 그 야그를 듣고 즉시 그 새끼를 후배 명부에서 삭제해 버렸더랬어 ㅋㅋ

    무튼, 찌질한 새키들일 수록 밖에서 개쥐랄 많이 하고 댕긴다는 거, 그건 사실이야 ㅋㅋ

  5. 기똥차게 2017-07-13 at 9:54 pm #

    무결님 댓글이 너무 재미있네요….. 늘 동감! ^^

  6. 부영주차장 2017-07-15 at 2:48 pm #

    배동성 그런놈일줄 진즉 알았다.. 근데
    안현주도 애시당초에 이혼을 했어야 옳았다. 결과만 놓고 보자면 말이지..
    그돈 안받고 생활했어야해..
    배동성이 잘못했으니 그정도 돈은 받아도 되지 않느냐..라고 한다면
    그것 또한 애초에 이혼하면서 위자료&양육비로 해결했어야 되는 문제였지 싶다.
    왜곡되고 부풀려진 소문에 괴롭힘당하는 현새 상황에.. 본인처신도 만만치 않게 일조를 한셈.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