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경, 민영기, 옥주현, 신영숙, 임혜영, 전동석 슈퍼스타 6인이 뭉쳤다!

카테고리 : 우리들의 이야기 | 작성자 : 久色

임태경

세종문화회관은 한해의 마무리를 관객들과 함께 하기 위한 기획 프로그램으로 31일 오후 7시30분, 10시30분 총 2회에 걸쳐 세종 대극장에서 국내 최정상 뮤지컬 주역배우들과 함께 제야콘서트’Promise 2015′를  무대에 올린다.  

민영기

옥주현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감동의 목소리, 최고의 무대라는 컨셉으로 소중한 사람, 특별한 음악과 함께 2014년의 기억을 추억하고 다가 올 2015년을 희망으로 맞이한다는 취지다. 최근 주요 흥행 작품들의 인기 주역배우 6명(임태경, 민영기, 옥주현, 신영숙, 임혜영, 전동석)이 한 곳에 모여 2014년 마지막 밤을 관객들과 함께 하기 위해 무대에 선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신영숙

이번 공연은 제야콘서트의 의미를 그대로 담는다.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되돌아보고 새롭게 다가오는 2015년 새해를 가득 찬 희망으로 맞이하기 위한 무대로, 주옥같은 뮤지컬 음악들로 그 메시지를 관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배우들과 가까이 소통, 공감하면서 의미 있는 마지막 날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기대해도 좋다.

임혜영

이번 공연에서는 최고의 호응, 극찬을 받은 뮤지컬 작품들 속 주요 넘버들로 알차게 구성된다. ‘사랑’과 ‘운명’, 그리고 ‘인생’을 노래한 감동 스토리와 음악이 올 한해의 기억들과 함께 펼쳐진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로 구성하여 2014년 이슈들을 중심으로 지난 일을 회상하며 슬픔, 기쁨, 감사의 감정을 음악을 통해 나누고자 한다.  

전동석

올해가 가기 전에 다시 듣고 싶은 음악, 놓쳐서는 안 될 뮤지컬 넘버들로 특별히 선곡될 예정이며, 예매율 1위, 매진 사례을 기록한 뮤지컬 흥행대작의 음악들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대를 풍성하게 해 줄 영상까지 더해져, 아쉽게 놓친 뮤지컬이 있는 관객들에게는 더욱 반가울 무대다.

2 thoughts on “임태경, 민영기, 옥주현, 신영숙, 임혜영, 전동석 슈퍼스타 6인이 뭉쳤다!

  1. 최규형

    참여하시는 개개인 분들이 서로 다른 뮤지컬에서 각각 주연으로 활동
    하시는데, 한지리에서 뵐수 있는 기회라니~~~

    아주 아주 즐겁과 만족할 만한 콘써트가 될것은 분명해 보이네요!!!

    • 네 기대가 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