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논단

한심한 종북좌파들의 논리 (29)

by isor   2017-08-13 6:55 pm

 

1:북한정권은 같은 민족이니 무조건 지원해야 하고 다소 잘못하더라도 참아야 한다?
반박:살인을 해도 同族(동족)이면 용서해주는가? 독일사람들은 히틀러를 용서해주어야 할 의무가 있는가?

 

2:전쟁하자는 거냐? :
그렇다면 항복하자는 거냐?

 

3:북한정권을 지금 지원하지 않으면 중국에 넘어간다:
이미 중국에 넘어갔다. 중국의 비호로 延命(연명)하는 북한이다.

 

4:통일비용이 많이 든다.:
分斷(분단)비용이 더 많이 든다. 통일하면 북한의 엄청난 지하자원과 2400만 명의 人力을 얻는다.

 

5:흡수통일은 안 된다:
그러면 북한에 흡수당하는 통일을 하자는 이야기인가? 북한을 자유민주체제로 흡수하여 북한동포를 자유민으로 만들라는 게 대한민국 헌법의 명령이다. 한국인이 북한을 흡수통일하기 싫다면 대한민국에서 탈퇴하여 移民(이민)을 가야 한다.

 

6:독일은 통일 후유증으로 시달린다:
그렇다고 독일국민들중 통일을 후회하는 사람을 보았는가? 독일경제는 통일 후에도 유럽 最强(강국)이다. 통일 후 20년간 수출 세계 1위국이 독일이었다.

 

7:북한의 核무기는 체제유지용이다. :
북한의 核무기는 한국을 겨냥하는, 또 한국에만 有效(유효)한 민족공멸用이다.

 

8:북한의 人權탄압 실태에 대한 정보가 없어 문제를 제기하지 못한다. :
지난 20년간 눈과 귀를 막고 살았나? 그렇다면 앞으로 입도 막고 살아라!

 

9:6·15 선언을 존중해야 한다.
:헌법을 짓밟는 반역적 행위와 공산주의를 허용해야 한다고?

 

10:식량과 의약품은 무조건 지원해야 한다.
:누구에게? 배부른 북한노동당 간부인가 굶주리는 주민인가? 북한 주민으로부터 “의약품 잘 받았다”는 감사편지를 받아본 적이 있는가? 10년간 100억 달러어치의 金品을 보내주었는데도 주민들이 굶주리는 이유는 그 돈을 노동당 간부들과 장군들이 가로챘다는 증거이다.

 

11:그래도 남북은 무조건 화해하고 협력해야 한다.
유태인과 히틀러도 무조건 화해하란 말인가? 加害者(가해자)가 사과, 배상해야 화해, 협력할 것 아닌가?

 

12:’우리 민족끼리 통일하자’ :
‘우리민족반역자끼리 통일하자’란 말이겠지.

 

13:북한이 못 사는 건 미국의 경제봉쇄 때문이다.:
미국의 경제봉쇄를 부른 망나니 짓 때문이겠지. 미국이 잘하는 나라에 대하여 경제봉쇄하는 것 봤나?

 

14:남북관계에선 평화가 최고 가치이다. :
그렇다면 6·25 남침 때 평화적으로 항복하였어야 했단 말인가. 너희들이 부르짖는 평화는 ‘공동묘지의 평화’다. 무장한 북한노동당이 非무장한 주민들을 굶겨죽이도로 하자는 게 너희들의 평화 아닌가? 평화보다 자유가 더 소중하다. 그래서 남침을 당한 우리가 싸운 거야.

 

15:풍선 보내지 말아라. 北을 자극한다.
北에 간첩과 어뢰와 무인기 보내지 말라고 했나? 나쁜 놈은 억압하고 자극해서 못하게 해야지. 강도를 자극한다고 수갑을 안 채우나?

 

16:노무현은 NLL을 포기하지 않았다.
우파 정권이 들어선 덕분이다. 그래서 NLL 상납 미수 사건이 되었다.

 

17:5·24 조치 해제해야?
천안함 유족들에게 물어보고 허락받았나? 우리가 보복을 했나, 北이 사과를 했나?

 

18: 사드 설치하면 중국이 화를 낸다.
중국을 기분 좋게 해주기 위하여 우리가 핵폭탄을 맞을까? 공격무기도 아닌데 왜 화를 내나? 우리가 죽어야 합니까, 살아야 합니까, 중국에 물어보고 결정하란 말인가?

 

19:당신은 친일파야!
나는 해방 뒤에 났다. 日帝에 충성한 친일파는 다 죽었는데 혹시 유령을 보았나? 지금의 일본은 우방국이고 민주국가인데 당연히 친하게 지내야지. 인류의 公敵(공적)인 북한정권과 친하게 지내려는 당신네 親北派가 진짜 친일파야.

 

20:한국 현대사는 正義가 실패한 역사였다.
노무현 같은 소리 하네. 현직 대통령을 몰아내고, 전직 대통령과 재벌회장들을 감옥에 보내는 나라가 몇이나 되나? 5000만 이상의 인구를 갖고 1인당 국민소득이 3만 달러(구매력 기준) 이상이며, 민주주의를 하는 나라가 몇인가? 미국 일본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그리고 한국이다. 이 일곱 나라중 한국만이 외국을 침략하지 않고 식민지도 경영하지 않았다. 오히려 침략전쟁을 당하고 식민지를 겪으면서 이런 偉業(위업)을 이뤘다. 이게 正義의 실천이 아니란 말인가? 지난 70년간 우리는 가장 착하고 성실하고 정의로운 국민이었다. 통계가 증명한다. 종북 깽판꾼은 빼고.

 

21:反美자주
反美하다가 北은 거지가 되어 빌어먹는 중이고, 종북좌파는 守舊(수구)꼴통이 되어가니 反美사대가 맞지.

 

22:우리는 진보 :
진짜 보수인 우리가 진보야. 너희는 역사의 쓰레기통에 들어간 계급투쟁론을 파먹고 사는 守舊反動(수구반동)이라고. 북한인권문제에 침묵하는 너희가 진보라면 국어사전을 다시 만들어야지. Progressive를 구글에서 검색하면 90%가 공산주의자야. 조심해서 써!

 

23: 4대강은 환경파괴
물이 흐르지 않아 오염된 강에 물을 채우는 건 환경복원이다.

 

조갑제 글 요약입니다

카테고리 : 통일논단

댓글 남기기


  1. 오뚜기

    핵문제가 이리 어려워진 이유는 고난의 행군으로 망해가는 북한의 김정일에게 정상회담으로서 수명을 연장하고 살려주신 김대중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햇습니다…

    리플작성 2017-08-13 07:22:28

    • ghgg52h1f

      공감합니다

      김대중이는 전혀……..

      리플작성 2017-08-13 11:21:15

  2. 아주 논리적이라 반박할 틈도 없는 훌륭한 글입니다.

    리플작성 2017-08-13 07:28:01

    • 아주 논리적이라 반박할 틈도 없는 훌륭한 글입니다? 동감합니다. 팩트달인님, 그런데 말입니다. 한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국격에 심대한 악영향을 주는 개돼지만도 못한 주장이 결국 팩트가 아닌 것으로 판명이 난 경우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가르침을 주셨으면 합니다.

      리플작성 2017-08-13 07:30:32

      • 시나리오

        계속 공격을 재탕 삼탕 거론하면서 질릴때 까지 떠들어 줘야죠..좌파들이 하듯이요..우파들은 너무 순진한게 흠입니다..승부가 끝나면 덮는다던지.. 미래지향적 사고라던지…..이땅의 좌파들을 뿌리뽑을려면. 한 30%는 그들과 dna적으로 비슷한 사고를 하면서 싸워야 합니다..
        과거지향성~..묵시적 관행적 금기를 넘어서는 황당무계한 표독스러움..등.

        리플작성 2017-08-14 12:51:19

  3. 조갑제씨 글이었군요.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가 된 글입니다. 북한의 핵위협도 문제지만 남남갈등도 참 심각한 문제입니다. 상식과 몰상식의 구분이 되지 않는 혼돈의 시대입니다. 하루빨리 구름이 걷히기만을 바랍니다.

    리플작성 2017-08-13 07:34:31

    • 인문학적 소양을 부르짖는 입과 저질 욕설을 구사하는 입도 구분되지 않는 혼돈의 시대이기도 하지요.

      리플작성 2017-08-13 07:37:46

      • 팩트달인님이 오늘도 바쁘시네요. 여기저기서 남들 흠집 잡으러 다니느라 말입니다. 그런데 정말 궁금해서 그래요. 대답쫌 해봐봐 맞는겨 아닌겨?

        리플작성 2017-08-13 07:39:39

  4. Qidyiut

    키쿠인가 하는 님의 발언도 한심하지만 , 이글도 한심스럽다. 어떻게 세상을 이렇게 왜곡할 수 있는것인가.?

    리플작성 2017-08-13 07:34:34

    • 감찰관

      뭐가 어떻게 왜곡되었다는 것인지 나를 설득해 봐바…

      리플작성 2017-08-13 09:16:16

  5. onsung11

    구구절절 옳은 내용이지만 한반도 문제의 직접 당사자인 대한민국은 천하태평에
    강건너 불구경 하고 있으니 쇠귀에 경읽기일 뿐입니다. 미국의 최우방인 호주, 뉴질랜드는
    물론 다소 껄끄러운 사이인 프랑스 마저도 미국에 적극 협력한다고 하는데 대한민국
    통치자인 문재인은 현재까지도 꿀먹은 벙어리입니다. 8.15 기념사에서 아마도 대화, 평화
    운운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김영삼이 역적 중의 역적입니다. 김대중이 당선된 것도 그렇고
    노무현을 픽업해서 정계에 입문시키고 문재인 당선까지… 제발 미국이 대한민국은 신경쓰지
    않고 북폭을 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김정은 이 양아치를 죽이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습니다.

    리플작성 2017-08-13 07:38:04

    • 김영삼이 알고 그랬겠어요. 발탁할 땐 잘 한다고 생각해서 그런 것이겠지요.

      리플작성 2017-08-13 07:40:30

    • 감찰관

      내일 또 헛소리를 심하게 할 거라는데 500원..

      리플작성 2017-08-13 08:26:24

  6. mo6542

    중반쯤 읽어내려 가다 거칠긴 하지만 강렬한 함축성에
    스크롤을 올려 발제자의 닉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isor 이 분 격변님 이후 기라성처럼 떠 오르겠구나 싶었지요
    반전은 조갑제님 글 요약이었군요, 뭐 그래도 괜찮습니다 !

    Fight Tonight ! (미 태평양사령부 슬로건)

    리플작성 2017-08-13 08:01:12

    • 상호부조

      평화롭게 고사시켜서 통일을 이루어야…
      평화를 원한다면 주한미군 유지하고 사드 설치하여야…
      민간단체 대북전단지 금지는 위헌…

      리플작성 2017-08-13 09:13:42

  7. 상호부조

    불륜은 로맨스가 될 수가 없어서…
    젊은 시절 주사파가 되어 반역한 것은 아무리 포장을 해도 애국이 되지 못해서…

    리플작성 2017-08-13 09:30:01

  8. 푸른명상

    문제는 자꾸 좌파니 우파니 파당을 지우려는 것입니다 상대의 주장에 대하여 반대하고 나의 주장을 펴는 것에 집중해야지 좌파니 우파니 주사파니 하면서 자꾸 국민을 쪼개는 것은 참으로 잘못된 것이라고 봅니다. 홍씨 아저씨 떠드는 거 보면 정말 한심하다 그런 생각이 듭니다

    리플작성 2017-08-14 12:29:14

    • 시나리오

      마찬가지로 국민을 수구니 꼴통이니 적폐니..적폐세력과 연대하는 후보니 하면서 둘.셋으로 나누는 .문주주이도 참으로 잘못된 겁니다…대통령 됬다고 그가 말하는 모든것이 빛이요 진리라고 떠드는 문주주의자들과 그 반대편은 적폐로 모는..이분법적 사고방식.정말 한심하다. 그런 생각이 듭니다.

      리플작성 2017-08-14 12:53:11

    • mo6542

      그렇습니다 !

      사드도 대북정책도 원자력도 전정부가 한 것은 무조건 싫다는 원초적 적개심서 벗어나야 하며

      문정부가 추진하는 정책에 색안경부터 끼고 보는 편협한 쏠림현상 또한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리플작성 2017-08-14 12:58:06

    • Qidyiut

      그렇죠. 일반 국민들은 이런 극한 대립에 반대합니다. 좋은 지적입니다.

      리플작성 2017-08-14 07:41:02

    • 격변

      주사파를 경계하는 것은 단순히 파당을 짓는 차원이 아닙니다. 대한민국의 헌법 가치를 지키기 위한 경종인 것입니다. 사회주의 로선을 따른다면 우리의 미래는 암담하기 때문에 주사파는 반드시 구별하여 대처해야 하는 것입니다. 국민 통합은 안보불감증까지도 용납해서는 안될 일입니다.
      사회주의 표퓰리즘이 몰고올 미래는 지금의 브라질이나 베네주엘라를 보면 틀림없습니다. 그런 미래는 덮어놓고 재정을 방출하려는 사회주의 정책의 산물입니다. 이에 대해 경종을 울리는 정치지도자가 그나마 홍준표라도 있으니 다행입니다. 저는 오히려 홍준표가 사회주의 정책에 대한 폐해에 대해 신랄하게 지적하고 더 강력하게 저항하지 않고 있는 것에 불만입니다.

      리플작성 2017-08-14 07:54:56

      • 상호부조

        주사파들이 위수김동 친지김동 운운 하면서 역적놀이했던 것을 모른다고 생각하면 지능지수를 의심…
        의도야 어찌되었건 민주화에 일조했다고 보여서 언급하지 않는 것 뿐…
        대한민국에 핵탄을 떨어뜨릴 목적으로 주한미군 철수 사드 반대를 외치면…
        인면수심 그만 하세요…

        리플작성 2017-08-14 09:06:21

      • 시나리오

        그러닌깐요..경찰과 반미폭도들이 싸우는것을..”둘이서 사이좋게 지내라”는식의 양비론적 시각이..과거 노다이빙 정권의 총리란 여자의 표현 방식이었지요..

        또 종북과 종미를 같은 선상에 놓고 비교하면서 균형을 맞춰야 한다느니..둘다 배제해야 한다느니 황당한 소리를 합니다..

        종북은 정신병이고 종미는 “나이브함”입니다..종중..도 마찬가지.중국에 잘보이면 한반도 문제 해결해줄꺼라고 믿는건 “나이브”한 멍청함이지 “정신병적”쌍태는 아니죠.

        리플작성 2017-08-14 06:59:01

  9. 재미한국인

    미국 시민권 받을 때 이런 질문이 있습니다. 미국을 위해 무기를 들겠는가? 그렇다고 대답하면 미국 국민이 되는 것입니다. 그 외의 견해는 중요하지 않기에 물어보지 않는 것이지요.

    이것을 한국에 적용해본다면,
    한국을 위해서 무기를 들겠는가? 그렇다고 대답을 하면 한국 국민이 되기에 적합한 것입니다. 그가 위에 열거한 견해를 가지고 있더라도.

    리플작성 2017-08-14 05:17:56

    • Qidyiut

      적절한 말씀입니다. 크게 동감합니다.

      리플작성 2017-08-14 07:42:52

      • 감찰관

        어떤 대한민국인지 생각이 전혀 다르겠지요..

        리플작성 2017-08-14 02:27:44

    • 오성

      한국에서는 조금 더 구체적으로 질문을 해야 합니다.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무기를 들겠는가?’

      우리 헌법이 지향하는 대의민주주의를 무시한 채
      광장민주주의를 지향하는 세력이 ‘위하는’ 한국은
      반드시 ‘자유대한민국’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리플작성 2017-08-14 02:08:25

      • 부킷빈땅

        매우 공감합니다.
        자유 대한민국은 중요하지요.

        리플작성 2017-08-14 10:16:29

  10. 상호부조

    가장 한심한 점은 방어무기인 사드로 인해 긴장이 고조된다는 궤변…
    미군 사드 철수하고 평화협정 맺으면 바로 핵탄맞을 것…

    리플작성 2017-08-14 08:3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