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동영상

엄청난 삼성전자의 성과. (56)

by GarryInsight   2017-07-15 10:43 pm

카테고리 : 북한 동영상

댓글 남기기


  1. GarryInsight

    삼성전자는 전세계의 모든 제조업체 중에 가장 높은 영업이익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실로 엄청난 성과라 할 수가 있죠. 일본 최대 제조기업은 도요타 자동차인데, 도요타 보다 3배 이상 높은 영업이익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성장가능성도 여전히 밝고요.

    삼성은 과거부터 북한에 시설 투자를 전혀 하지 않았지요. 임베디드 사업이라고 해서 전자제품에 들어가는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사업은 위탁했지만.. 결국 어리석은 김정은의 개성공단 길 끊기로 삼성의 판단이 옳았음을 북 스스로가 입증해 버렸습니다.

    세상에 바보도 저런 바보가 지구상에 다시 없습니다.

    북한의 지도부가 경제에 대해 처참하게 무지한데 어떻게 경제발전이 가능하겠습니까? ㅋ

    리플작성 2017-07-15 10:47:25

    • toady

      삼성은 저렴한 노동력에 그렇게 집착하지 않죠.
      문제는 삼성뿐만아니라 다른 기업들에게도 ‘저렴한 노동력’이 점점 더 가치를 잃어가고 있고,
      그에 따라 통일에 따른 ‘남한자본(+기술)-북한 인력’ 모델의 경쟁력이 매년 뚝뚝 떨어지고 있다는 점이죠.
      하루라도 빨리 통일하는 것이 통일에 따른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
      재고 자시고 할 일이 아닌데, 정치권이나 미국이나 답답하기 그지없죠.
      꼬투리 하나 잡아서 밀고 올라가면 돼지는 즉각 망명협상에 나설 가능성이 아주 높은데..

      리플작성 2017-07-16 09:21:42

  2. 시나리오

    삼성전자 더러..오너경영을 포기하고 전문경영인 체제로 바꾸라고 외부자들이 압력을 넣는데 ..
    그 시기는 외부자들이 판달할 것이 아니라 삼성의 경영전략이 변화함에 따라서 자연스럽게.바뀔 것입니다.

    일단 지금 처럼 best fellower 전략을 구사할 필요가 없는 선도적인 설계능력을 갖추는게 먼저입다.
    . 생산기술만 앞설께 아니라 . 제품과 산업전반에 대한 개념설계능력을 가지고 ..
    .시장 파괴자~ 로서 능력을 갖추면 자연이 “추격자”전략을 쓸일은 없을 것입니다. .

    그럼 과거 이건희의 반도체 투자처럼 일시에 과감한 대규모 투자를 이끌 총수의 리더쉽보다
    전문경영인 이하 기술 스텝들의 “디테일”한 창의성과 개성.자율성이 강화 되야죠.
    그룹의 컨트럴 타워도 과거 미전사 처럼 “선단경영”보다..
    지금부터 흉내내듯 G.E의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 처럼.계열사를 서포트 할 방식이 되고요..

    그리고 우선 삼성의 지배구조 불투명을 탓할려면..지주회사 전환이나 발목잡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그럼 이재용이 지주회사 사장이 되던…그냥 이사회 의장이 되던
    그 밑으로 사업회사들은 전문경영인들의 지위는 당연이 강화되죠. .
    이재용의 경영상 판단이나 각종 조치들은 투명하게 들어나면서 시장의 판단을 받으면 됩니다.

    아뭏튼 지금 4차산업혁명시대 대비하는 수준을 봐도
    .아직 오너가 진두지휘하는 “추격자경영”"=남 힛트치면 따라가는 전략은 계속 될겁니다.
    한국이 뭘 선도할려면 기업만 잘한다고 되는게 아니라.규제…교육시스템..금융시장의 수준등
    다양한 인프라가 갖춰줘야 하는데..
    벤처 실리콘 벨리랑 전세계 인재들을 빨아 들이는 교육시스템을 가진 미국하고
    하향평준화와 규제천국 한국하고 겜이 될까요.
    중국보다 인구1인당 특허출원이 적고. 아이비리그 진학률이 낮은 나라입니다.

    이번 이재용 체제의 차세대 먹거리 전략도. 하만인수등..총..46조원의 대규모 m.a를 통해서
    따라가는 식이죠…아직 추격자의 신세를 못벗어나는 중인것 같고요.
    추격자 경영에서는 ..전문ceo보다 오너의 리더쉽을 대신 하긴 힘들것입니다.
    누가 몇년단위로 실적 평가받는 전문경영인이 회사의 존망이 걸린 투자판단을 할수 있을까요.

    리플작성 2017-07-16 08:43:37

    • 오뚜기

      공감합니다

      리플작성 2017-07-16 09:31:52

    • 123

      이미 삼성의 의사결정은 핵심 사장단과 미래전략실에서 해왔습니다.
      설명하기 벅차네요….
      정보의 비대칭이 사회를 분열시키는 힘이 되고 있는 작금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리플작성 2017-07-16 04:48:10

      • 시나리오

        이씨들이 결정하는가? 전문가들이 결정하는가가 핵심이 아니죠
        경영의 목적 자체를.단기수익 극대화냐.장기적인 성장동력 구축이냐에 두는가의 차이입니다.

        일반적인 주주-전문경영인간의 피드백 방식으로 운영되는 기업에서는 저런 기업이 나올수가 없습니다. 한때 헤지펀드 엘리엇이 삼성더러 반도체 말고. 디스플레이.종합가전 다 매국하고 배당달라고 했죠? 당장 잘하는데서 이익빼먹는거 말고 관심이 없는게 일반 주주들이고
        거기 충실한게 전문경영인 들인 겁니다. . .

        장기적인 경영전략을 회장실의 미전사에서 결정하고..단기적이고 일상적인 영업활동은 계열사 단위에서 결정하고 .미전사와 사장단이 만나서 의견을 조율하는 그룹+오너경영 시스템자체의 우월성을 말하는 겁니다. .

        리플작성 2017-07-17 11:21:02

  3. 삼성, 이병철, 이건희, 이재용 씹던 자들 참 많았는데, 이런 아가리 파이터들이 뭐라 할지 궁금합니다.

    삼성이 전자산업 진출할 때는 중소기업 다 죽인다고 쥐랄들 했었고(그 때야 “전자산업 = 동네 라디오방” 이었으니), 반도체 투자할 때도 삼성 망한다고 쥐랄들 했었고, PC 시대에는 비메모리와 소프트웨어가 없으니 메모리반도체만 가지고는 안된다고 쥐랄들 했었고, 스마트폰 시대에서도 운영체제 가지고 있는 애플이나 구글이 다 처 먹으니 운영체제 쪽을 육성해야 한다고 쥐랄들 했었죠.

    맞는 말도 있기는 하지만 삼성이 그거 몰라서 안했나요? 그 반대로 애플도 삼성전자 없으면 안되므로 서로 약점을 잡고 있는 겁니다. 그런데도 왜 애플의 약점은 안보고 삼성의 약점만 보고 떠드는지 당최 이해할 수 없어요.

    주딩이로만 떠드는 교수들보다 훨씬 심각하게, 목숨 걸고 고민하며 대응하고 있는게 삼성입니다. 그런데 목숨은커녕 하루종일 주딩이로만 사는 인간들이 삼성전자 씹고 그랬지요.

    옛날 이학수 부회장이었던가요? 공무원들과 갈등이 있었을 때, 자신은 암에 걸렸는데도 수술을 미루고 일을 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고대 교수하던 세계적인 젊은 과학자가 삼성전자 사장인가에 스카웃되었는데, 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하고 아파트에서 투신자살한 사건도 있었죠. 그만큼 그들은 목숨 걸고 일하고 있으며, 그래서 인텔도, 애플도 제치는겁니다.

    그런데도 바깥에서 주딩이로만 감놔라 대추놔라 오지랖 넓이만 자랑하는 자들이 우리나라에는 넘쳐납니다. 정말 넘쳐나요, 넘쳐나. 미안하지만 삼성전자가 자신들의 약점과 나갈 길을 아가리 파이터들보다 훨씬 잘 알고 있으니, 제발 그 주딩이 좀 닥치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또 아가리파이터들이 이렇게 주장합니다. “봐라, 이재용 없어도 삼성전자 잘 나가지 않냐?” 참, 쥐랄들 잘 합니다. 아가리만 가지고,.

    리플작성 2017-07-16 09:32:46

    • 시나리오

      삼성의 팔로워 전략이 앞으로 유효할것 같은 이유로서는 바로 미국이 “out sourcing”의 나라라는 거죠.
      “생산”기술의 나라 한국과 호환이 잘 됩니다.
      미국이 설계한 제품을 한국이 생산하다가 나중에는 제품도 모방생산 합니다.
      그게 인텔은 비메모리를 개발했지만 모바일 폰을 못 따라잡은 이유겠구요.
      지금 한국의 자리를 중국이 노린다고 하지만 이번 반도체 빅사이클의 주인공은
      삼성과 sk하이닉스로서 이번 반도체 특수를 와장창 다 먹어 버렸죠. 없어서 못판다닌까.

      sk최태원이 점쟁이 말 듣고 천억을 선물투자로으로 날렸다고 하는데
      하이닉스 인수한것만으로도 한국 기업사에 큰 업적을 남긴거나 마찬가집니다.
      원래 하이닉스에도 전문가들 많았을 텐데 낸드 플레쉬를 개발 못했나요.
      주인없는 기업에게 “추격자”경영을 기대하기란 어렵습니다.

      리플작성 2017-07-16 10:28:42

    • 감찰관

      어제 김상조가 이재용 에게 훈수두는 걸 보고 뿜었습니다. 김상조로서는 상상도 못하는 세계를 삼성의 수뇌진들은 매일 매일 전쟁하며 삽니다. 겨우 논어 뗀 시골 동네 진사님이 매일 중국 왜놈들과 전쟁 중인 임금님께 상소하는 모습이랄까..

      리플작성 2017-07-16 11:51:57

      • 코메디죠. 마음같아선 삼성을 국유화하고 그 자리에 지가 앉고 싶을겁니다. 삼성은 좌파들의 로망입니다.

        리플작성 2017-07-16 12:52:04

      • 고구려 깃발

        상조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말로는 불가능한 게 없단다. 책상에 앉아서 누구나 할 수 있는 말 떠드는 인간이 세계 초일류 기업에게 훈수를 두냐? 인생 공부 다시 해라. 인간아.

        리플작성 2017-07-16 06:19:25

    • 아울러 또 생각나는 것은, 삼성이 미래의 먹거리 떄문에 하만을 인수했는데… 전에 쌍용차 사태 때 인수업체(중국, 인도 업체였던가?)들이 기술만 빼먹고 먹튀한다고 구조조정과 쌍용차 매각 반대하던 민노총 이하 정신나간 넘들도 있었습니다. 그게 자본주의인데도 말입니다.

      그럼 하만의 기술을 먹으려고 하만 인수한 삼성에 대해 미국인들은 왜 같은 주장을 안할까요? 내로남불?

      리플작성 2017-07-16 01:06:54

  4. GarryInsight

    퇴직 노인들은 하향 평준화 운운하는데, 지금 삼성전자에서 이재용 이하는 모두가 평준화 세대입니다.. 자기들 보다 공부를 더 잘하고 일도 훨씬 잘하는데 거기다데고 하향 운운하니 웃긴다는 거죠 ^^

    리플작성 2017-07-16 10:24:15

    • 시나리오

      .전교조 좌파 진보 대가리들이 자기 자녀들은 .특목고.외고 미국 보딩스쿨 보내면서
      자네 같은 민중의 자식들은 하향평준화된 공교육을 시켜야 직성이 풀리는듯 하니
      하향평준화의 피해자 입장에서 억울하지 아니한가?

      리플작성 2017-07-16 10:31:30

      • GarryInsight

        평준화 시절에도 특목고는 있었습니다만, 특목고를 대폭 늘린다고 그로인해서 특별히 교육 수준이 올라가거나 천재가 늘지는 않는 거죠.

        근데도 왜 평준화를 깼는가?

        그건 노년층은 자기 때 있었던 명문 고교가 없어진 것에 대한 강한 향수가 있었기 때문이라는게 정설일 겁니다.. (사실과 관계없이) 옛날이 더 좋았었는데.. 이런 ‘관념(망상)’ 때문이란 거죠.

        여기가 극우 사이트화 해 버린 것과 같은 이유 ㅋ

        리플작성 2017-07-16 02:08:50

        • 향수 핑계로 명문고 잡는 넘이나,
          중소기업 핑계로 일류기업 잡는 넘이나,
          녹조라떼 핑계로 4대강 잡는 넘이나,
          국정농단 핑계로 대통령 잡는 넘이나,

          적폐 핑계로 국정원 잡는 넘이나,
          방사능 핑계로 원전 잡는 넘이나,
          전자파 핑계로 싸드 잡는 넘이나,
          민족 핑계로 국가안보 잡는 넘이나,

          평화 핑계로 NLL 잡는 넘이나,
          민족 핑계로 한미연합사 잡는 넘이나,
          언론자유 핑계로 세월호 잡는 넘이나,
          세월호 핑계로 이명박 잡는 넘이나,

          그리고…

          달래강 핑계로 서평 블로그 잡는 넘이나…

          리플작성 2017-07-16 02:42:07

        • 고구려 깃발

          극우. 본인과 생각 다르면 극우냐? 니 눈에는 북핵 반대하면 극우고. 문재인 지지 안하면 극우냐? 생각 좀 하고 살거라.

          리플작성 2017-07-16 06:20:21

        • 시나리오

          근데도 왜 평준화를 깼는가?
          그건 노년층은 자기 때 있었던 명문 고교가 없어진 것에 대한 강한 향수가 있었기 때문이라는게 정설일 겁니다???????

          이게 뭔 말..ㅋㅋ .장시간 혼자서 살다 보니 이젠 언어장애 까지 오셨는가?.ㅉㅉ

          리플작성 2017-07-16 07:30:46

          • Garry

            님 빼고 남들은 알아들었어요 ㅋ

            2017-07-16 07:38:21

          • 시나리오

            나닌까 상대해주는거 아니겠나. ㅎㅎ 누군들 관심이나.

            2017-07-17 11:16:30

    • 감찰관

      개리..삼전 다녀 봤나..ㅋㅋ 근처에도 못 가본거 같은데..
      천재 한명이 만명을 먹여 살리는 구조라네..
      이번에 없어진 미전실에서 작전 짜면 밑에 일반 직원들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실행하면 돈이 만들어지지..천재는 일반고 출신 일까…그걸 조 얍삽한 진보쟁이들도 아는 거야..그러니 미국을 욕하면서 지 자식들은 미국 보내지..

      리플작성 2017-07-16 11:45:22

      • mo6542

        제가 매일 일산서 강남으로 출퇴근 합니다
        9600번 논현(중)정류장서 144번 환승 서울교대정문까지 ..
        삼성사옥 경유하는데 5층 야트막한 건물 알박기하고 있습니다
        저 건물주 누구일까? 등기부등본 발급충동 항상 느낍니다 ㅋㅋ

        리플작성 2017-07-16 12:17:33

        • 일산에 9600 번? 9700 번이 아니고? 9600 번은 아마 일산 근처 중산 쯤 가는 차 아닌감? 어찌되었든 반갑네.

          리플작성 2017-07-16 12:24:16

          • mo6542

            퇴근시 논현(중) 9600번 인터벌 길때는 9700번 or 9711A 타기도 합니다 ㅎㅎ

            2017-07-16 12:42:35

          • mo6542

            9700번 or 9711A 탑승할 시 고양경찰서(중)에서 한번 더 환승합니다
            대한민국 버스시스템 정말 화려하며 이거 천기누설아닌지 모르겠네?

            2017-07-16 12:54:49

          • mikeryu

            고양 경찰서가 아니라 일산 동부 경찰서 임. 이 버스들 고양 경찰서 안 간 지 꽤 됨. 쫌 의심스러움.

            2017-07-16 06:58:26

  5. 고구려 깃발

    아무 죄도 없는 이재용을 즉시 석방해라. 공문서도 아니고 회의록도 아닌 누가 썼는지도 모르는 메모장 가지고 나와서 뇌물죄를 운운하나? 그래서 이재용이 박근혜에게 돈을 얼마를 줬는데,아님 집이라도 사줬나? 그런 증거 없이 뇌물 타령하냐. 얼마나 꼬투리 잡을 게 없으면 말 몇마리 갖고 뇌물이라고 우기냐?

    박근혜와 이재용은 뇌물을 먹거나 주고 받은 사실이 없다. 손석희 보도로 국민들에게 적개심을 심어 줘 놓고 수사하면 뭐가 나올 줄 알았는데 벌써 8개월 째 뒤졌는데 나온 게 아무것도 없다. 이것만 봐도 박근혜가 뇌물 먹은 게 하나도 없다는 것은 명백하게 밝혀졌다.

    박근혜와 이재용을 석방하라.

    리플작성 2017-07-16 06:23:07

    • 글쎄 말입니다. 지금 재판정에서는 말이죠.

      세월호 사고 후 박근혜의 7시간이니, 최순실과의 경제공동체니, 최순실에게 국가기밀을 넘겼느니, 마약주사니, 성형수술이니, 섹스니, 블랙리스트니, 굿판을 벌였느니 하는…

      그 시끄럽고 악랄한 모함투성이였던… 그래서 우리 “생각 자체가 없고 쉽게 흥분하는” 국민들을 분노하게 했고, 촛불을 들게 했던 그 중요한 이야기들은 거의 한 마디도 나오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게 대체 무슨 경우입니까? 정말 어이 없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금 법정에서 다투는 것은, 그런 얘기가 아니고… 오직 박근혜가 퇴임 후를 대비하여 최순실과 짜고, 이재용 등을 협박해서 돈을 받았다는 “뇌물죄” 만을 가지고 공방을 벌이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도 아직 아무 증거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특검이나 검찰이 “증거는 차고 넘친다”고 했는데, 무엇이 나왔나요? 무슨 증거가 차고 넘치나요?

      정말이지 우리 정치인들, 기레기들, 교수들, 검사들, 헌재 재판관들, 종편에 나오는 평론가라는 자들, 아나운서들… 정말 사악한 놈들입니다.

      잘도 조종 당하고, 잘도 넘어가며, 잘도 흥분하는 우리 국민들이 원망스럽습니다. 왜 이리들 촐싹댔는지…?

      리플작성 2017-07-16 07:00:27

      • 매난국풀

        이건 참 좋은 댓글입니다?

        리플작성 2017-07-17 08:40:47

      • 북한은안되

        남한의 아나운서들이 사회여론을 조성하고 조작한다냐? 하다못해 기사작성권이 있냐고? 북한통전부가 작성하고 북한 조선중앙티브이가 발표한 내용그대로 몸대주고 아나운서된주제에 감히 우리공화국의 수령을 헐뜯어라는 시각과 뭐가 틀리냐?남한의 아나운서는 말그래도 남이 써주는 원고를 읽어대는 앵무새일뿐인데 이놈아 통전부 출신들은 도대체 수준들이 왜 그모양이냐?

        리플작성 2017-07-18 04:42:27

  6. 고구려 깃발

    엘리엇은 아르헨티나 정부와 아프리카 국가까지 물먹인 집단이다. 이런 집단을 지지하는 게 정상인가? 이런 집단이 이 나라에 투자할 것 같나? 수십조원씩 이익내는 삼성전자를 자기 ATM기로 생각하고 수조원씩 인출해 갈텐데. 재벌개혁해야 한다고 입 놀려되는 것들. 한 번 생각해 본 적 있나? 정작 대기업들의 갑질에는 침묵을 하면서, 엉뚱하게 외국투기 자본 편을 드나? 외국 투기 자본 편들어서 누구 좋으라고? 중국의 하이얼, 화웨이 좋으라고. 아님 일본의 소니나 마쓰시타 좋으라고?

    리플작성 2017-07-16 06:26:32

  7. 사랑하며

    간만에 들어와 보니

    서평을 사랑하던 많은 사람들은 발을 끊었구나

    아직도 똬리 틀고 헛소리 하는 노인 몇분들만 장군 멍군하고 있고

    그나마 개리가 다시 돌아와서 조금 신선해 졌네.

    점점 서평이 내 기억속에 사라져 가는군

    과거엔 주기자 글이나 탈북자이야기 등등 하루에도 몇번씩 들어왔었는데, 지금은 짜증나는

    곳 중에 하나가 되니, 근 열흘만에 들어와 본듯.

    개리 분발하시게.

    참 3총사는 댓글 달지 마시게 난 또 열흘 후에나 들어올듯 말듯 하거든

    차라리 요즘엔 학살님 글이 그나마 순수해 보이네

    리플작성 2017-07-17 08:30:53

  8. 매난국풀

    이상한 소리들이 난무한다. 박근혜나 이재용이나 혐의가 있으니 재판을 받는거다. 지금 권력의 정점, 금권의 정점에 있는 박근혜나 이재용이 누명을 썼다고 주장들 하는가? 대한민국 언론 검찰 법원을 도대체 어떻게 보고 이런 황당한 주장을 하고 있는가? 여기서 이상한 소리를 하는 분들은 대한민국 국민이 맞는가?

    리플작성 2017-07-17 11:30:37

    • 매난국풀

      탈북자 기자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이런 소리를 하는 당신들은 부끄럽지도 않은가. 왜 작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어처구니없는 말들을 하는가. 수십년 민주주의를 경험했다고 자부하면서 이런 유언비어를 유포하다니…. 이러고도 북한 주민들을 우습게 보는 막말들을 하는가.

      리플작성 2017-07-17 11:37:59

    • 사이다

      여기 논네들의 특징이너요.
      징글 징글

      리플작성 2017-07-17 12:31:11

      • 오란씨

        오셨어요? 칠성 사이다 아저씨..

        요즘 다들 스프라이트 만 아는 세대에 옛날 사람도 한번씩 와주셔서 옛날 얘기 좀 해주심이.

        김대중 슨상님이 경부고속도로 반대하던 그시절 ..밥은 먹고 살았나요?고속도로 깔면 풍수 조진다고 난장 뜰던 할배들은 아직 살아 계시고요?

        리플작성 2017-07-17 12:35:45

    • 시나리오

      대한민국 언론.검찰.법원?? 법원은 거기 왜 들어가죠? 법원은 아직 판단이 안내려졌습니다.
      대한민국 언론 검찰 수준을 그렇게 높게 보신다면.
      노운지를 부엉위 바위위로 인도한 당시 언론과 검찰에 대해서도 존경심을 표하셔도 되구요.

      리플작성 2017-07-17 01:40:20

      • 매난국풀

        혐의가 있어 재판을 받는다는데 무슨 말씀을?

        리플작성 2017-07-17 05:27:17

      • 혐의를 가지고 재판을 받을 수도 있고.
        재판이 끝나기전 무죄주장도 자유고, 유죄주장도 자유인 것.
        따라서 무죄주장을 하는 것에, 재판을 받으니 아닥해라고 한다면.
        그들에게는 현 재판이 인민재판으로 보이는 모양.

        리플작성 2017-07-17 06:12:25

        • 혹시 알랑가 모르는데.
          무죄 판결이 난다면, 검찰등등 국가기관에 의한 뻘짓은 배상을 해야한다?

          리플작성 2017-07-17 06:14:27

        • 매난국풀

          구속수사와 재판을 받을지, 아니면 불구속수사와 재판을 받을지 여부가 전국민의 지대한 관심을 받은 바 잇죠. 영장전담 판사가 내린 고심의 결정,,, 구속수사와 재판은 사태의 심각성을 보여주고 있는거죠. 다른 사람도 아닌 이재용이,,, 그것도 가장 막강한 법조군단을 거느린 이재용은 바늘끝만한 틈만 있어도 빠져나갈 인물이죠. 그가 구속 수사와 재판을 받는다는 것만 해도 의미가 있죠. 박근혜 이재용 재판을 둘러싸고, 대한민국의 정체성까지 걸고 넘어져 비난하는 댓글들을 보면 딱합니다. 역사가 긍정적으로 흘러가는 걸 못참는 적폐세력에 자신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돌아보았으면 합니다.

          리플작성 2017-07-17 06:35:14

          • 시나리오

            구속은 오로지 “증거인멸 및 도주의 우려”만으로 판단하는 거지 유.무죄 가능성을 가지고 판단하는게 아닙니다. 만일 사태의 심각성? 이런걸로 판단했다면 검찰 스스로가 “무죄추정”의 원칙을 깨뜨리는 수준 낮은 후진국 검찰 이라는걸 증명하는 셈인 거예요.
            구속되서 재판 받는다는데 대해서 사회적으로 어떻게 의미를 부여하던지는 각자자유인데
            구속됬다고 =유죄인양 간주하는건…
            소추절차와 재판절차의 차이를 이해 못하는 후진국 인민의 전형인듯 하군요.

            2017-07-17 07:18:47

          • 매난국풀

            참 쓸데없는 댓글입니다. 저 위에 재판과 관련해 대한민국에 저주를 퍼부은 댓글들을 보세요. “박근혜나 이재용이나 혐의가 있으니 재판을 받는거다”라고 했는데 먼 딴지를?

            2017-07-17 07:33:03

          • 시나리오

            법원 판결은 아직 나지도 않았으니 믿고 자시고 할거 없고요.

            김상조 따위한테 훈수듣는 특검이랑..
            괴담.창작의 달인 옐로우 언론 비판하는데 무슨 대한민국 어쩌고..

            그래서 위에 맨 처음 써 놨잖아요.
            ..대한민국의 검찰과 언론 수준을 그렇게 높이 평가하신다면.
            노운지를 부엉이 바위위로 인도한 당시 검찰과 언론도에 대해서도 높은 존경심을 가지시고.

            맨날 날 검찰과 언론한테 살해 당했다고 피해자 코스프레나 하는것들이
            정권 잡은것 부터..분기탱천..반발하셔야지요.
            .딴지가 아니라 님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해 드리는 겁니다..ㅎ

            2017-07-17 08:07:31

          • 매난국풀

            계속 쓸데없는 댓글.

            2017-07-17 08:18:21

          • 내로남불의 전형.
            자신이 퍼붓던 저주는 정의의 횃불이고.
            상대 진영의 저주는 대한민국에의 저주?

            2017-07-17 08:35:56

          • 매난국풀

            위에 있는 댓글들을 보고 이야기하시길.

            2017-07-17 08:39:16

          • 시나리오

            검찰과 언론=대한민국?? 님의 수준에 맞게
            딱 나가야할 길을 제시해드렸는데 왠 딴청?

            “검찰과 언론때문에 xx가 죽었다”고 황당한 소리한 현직 대통령을 향해서…
            분기탱천 데모나 하세요. 빨랑 ㅎㅎ 님 한테 시급한 문제부터 먼저 챙기셔야죠. ~ .

            2017-07-17 09:27:45

          • 매난국풀

            국민의 80%는 먼가요? 댓글 달기도 그래요.

            2017-07-17 09:54:26

          • 시나리오

            여론조사 응답자의 80% 죠. 1000명중 50명…중 80%~~.”
            아까부터 대한민국~ 국민~. 이 뭐 표현이 너무 촌스러워서 댓구하기도 그러네요.

            2017-07-17 10:00:46

          • 매난국풀

            안됐소.별 논리를 다 가져오네요.근데도 대선때 여론조사가 대충 맞아떨어졌지요.

            2017-07-17 10:05:14

          • 시나리오

            블라인드 기간 바로 직전 여론조사가 1위.2위 후보 득표율을 각각 20%씩 플러스 마이너스
            시키는. “대통령을 만드는” 여론조사요?. 놀랍군요 아직도 이런 순진한 분이 있다니..

            여론조사 곧이곧대로 믿는 님 수준 대로라면 .
            .임기말 탄핵 안당하고도 지지율 5% 찍은..우리 그분과 당시 민정수석.청와대 비서실장은
            대단한 사람인듯 합니다. ㅎㅎ.

            2017-07-17 10:17:13

          • 매난국풀

            여튼 안됐소.

            2017-07-17 10:31:01

          • 시나리오

            정치인의 득세를 자기의 성공으로 착각하는 님도..참 안됐소~..

            2017-07-18 05:02:46

          • 매난국초

            난 탄핵찬성. 언론 검찰 법원 헌번재판소를 믿는 80%에 속하지만 문 정권을 지지하지는 않았소. 되었소?

            2017-07-18 07:19:56

          • 시나리오

            탄핵.형사사건.국정지지율.대선 득표율..각각 다른 사안인데 먼저 뭐가 뭔지 “공부”부터 하심이.

            2017-07-18 09:5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