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공헌활동 KBS 사랑나눔 행사

사회 공헌활동 KBS 사랑나눔 행사

.

며칠 전부터 고창 노인 복지관에는 9월 13일 실내 체육관에서 KBS 나눔 행사로 점심 무료행사와 의료 서비스가 있어 휴관한다는 벽보가 붙었다. 오늘 아침 행사장에 가야 하는데 어쩌다가 10시 50분쯤에 집에서 출발했다. 행사장에 도착하니 11시가 넘었고 운동장 한편에는 이미 식당이 차려져 사람들이 가득 앉아있어 빈자리가 없었다. 점심 주는 곳에 가 보니 아직 준비도 되어 있지 않아 체육관 안으로 들어갔다. 지압을 한다는 곳에 의자 줄에 앉았는데 한 사람 지압하는데 10분이라고 한다. 지압받고 나가는 사람에게 결과를 물었다.
.
“아주 좋아서 날마다 받으면 다 나을 것 같아요.”
.
그 말에 기다리는데 앞에 사람이 많아 점심이나 먹자고 나와 식사 제공하는데 가니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 점심이 제공되고 있는 거다.
점심 먹고 지압 받으러 갔지만 오래 기다려도 차례가 오지 않아 그냥 집에 왔다. 왜냐면 앞에서 세치기를 하는 바람에…..

.


.
점심 전에는 진료 받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는데 점심 후에는 몰려들어 북적거렸다. 특히 장수사진부에는 사진을 찍어 커다란 액자에 넣어 주었는데 참으로 아름답게 사진이 나와 모두들 즐거워했다. 사진 신청은 오전에 끝났다고 해서 나는 찍지 못했다. 다음에 오면 찍을 생각이다. 전주 비전 대학교에서 나와 해주신 이미용과 지압을 좋아하였고 한방치료, 치과 치료, 재활치료 등등 여러 가지로 보살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또 와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테고리 : 고창이야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