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거미에게 물리면 비아그라 보다 더 강력한 효력을

카테고리 : 동물, 섹스&섹시, 황당/엽기 | 작성자 : 사막의향기

브라질의 일명 “떠돌이 거미”  – 그런데 한번 물리면 비아그라 저리 갈 정도라고 한다.  

 

 

 

‘방랑자’ 혹은 ‘떠돌이’  거미라 불리는 브라질의 거미에게 물리면 거미의 독성에 의해 최소한 4시간 이상 아플정도의 발기 상태가 유지 된다고 한다.

 

케니아 넌스 조지아 대학 교수는 이거미야 말로 비아그라를 먹어도 소용없는 심각한 발기불능 남성들에겐 희소식이 될것이라고 전했다.  

 

브라질 떠돌이 거미 (Phoneutria nigriventer spider) 의독소엔 여러가지 화학 성분이 들어있는데 그중 하나(PnTx2-6 )가 남성 성기를 오랜시간 발기시키는 역활을 한다고.

 

 

 

한가지 부작용 – 만일 이글을 읽고 이 거미를 발기부전 치료로 쓰려 한다면 다시 생각해 보시길… 이 거미에 물린 사람중 천명당 한명은 숨을 쉬지 못해 사망 한다.

 

챤스는 천분의 일… 흠, 어차피 섹스를 못하는 인생은 살가치가 없다고 느끼고 있다면 한번 도전 해 볼만한 가치가 있을런지도 모르겠다  - -;;

 

 

 

 

블랙위도우 거미보다 18배 강한 독을 가진 브라질 ‘원더링 거미’

 

매우 공격적이고 점프를 하기도 하는 위험한 거미다.

 

 

 

 

정글 뿐아니라 리오데 자네이로의 도시에서도 만날수 있다.

 

물리면 매우 아플정도의 발기가 몇시간 동안이나 계속된다. 

 

여자들이 물릴경우의 부작용은 아직도 연구 중이라고…

 

 

 

5 thoughts on “이 거미에게 물리면 비아그라 보다 더 강력한 효력을

  1. Pingback: 한국이나 일본이나 야구선수 배우자 직업은… | 東京 物語(ものがたり)@Sports

  2. Pingback: ‘아티제’ 빵이 그리우신 분들께 | IMAGE : 우연+과학의 만남

  3. 대세

    장자가 말했다.
    ‘큰 함지 바가지는 거룻배로 사용하면 딱이라고’

  4. 강태중

    오늘 사막의 향기님 블로그를 알게되어 너무 다행입니다. 늦은감이 있긴하지만… 앞으로두 흥미롭구 호기심 가득한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 찾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흥미로운 기사꺼리를 게속해 발굴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