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은 철수할까?

카테고리 : 글로벌이야기 | 작성자 : Kang

 

많은 진보 측 바보들이 미군은 한국에서 절대 철수를 못할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미군은 한국을 수호하기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동아시아의 패권을 유지하기 위해서 주둔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이란 나라가 요즘 많이 망가졌습니다. 역사적으로 본다면 아마도 베트남 전쟁을 기준으로 그렇게 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미국은 소련이나 중국과는 완전히 다른 국가입니다. 자유민주주의와 인권이라는 인류가 만들어낸 가장 위대한 가치를 수호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정말로 가지고 있는 나라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미국이라고 그 사명감만 있는 것은 아니고 국익이 최우선인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입니다만 인류역사상 미국만큼 인류의 보편적 가치를 수호하기 위해 희생을 감수했던 나라도 없을 겁니다. 625참전은 그런 의미에서 매우 가치있는 일이고요.

 

                                         

지금 미군이 한국에 주둔하고 있는 것을 중국 견제니 미국의 패권주의니 이런 시각으로도 많이 봅니다만, 그건 정말 미국의 본질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좌파들의 바보같은 생각입니다. 미국은 국익에 해가 되거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겠다는 명분이 희석되는 경우 언제든 철수합니다. 문재인이 그걸 착각하다가 대통령 되니까 바로 간파했어요. 그래서 사드가지고 개소리 해쌓다가 요즘 완전히 똥싼 개새끼 마냥 깨갱대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