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컬렉션 인 서울

 

11일 오후3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K-컬렉션 인 서울>이 열렸다.

 

 

 

 

 

 

SBS와 SBS이플러스, SBS플러스, SK플래닛, 한국패션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과 국내 정상급 모델들이 펼치는 초대형 패션 콘서트 <K-컬렉션 인 서울>은 K-POP 스타들과 20여개의 패션 뷰티 브랜드, 신진 디자이너, 소호 브랜드와 100여명의 슈퍼모델들이 대거 참여하는 ‘국내 최초 대한민국 신개념 패션 콘서트’이다.

 

이 날 이보영, 최기환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1부 첫 오프닝쇼는 가수 타이거JK의 공연과 모델들의 퍼포먼스로 시작 하였다. 다음 순서로 스타일난다, 토노나리 패션쇼가 진행 되었다. 스페셜게스트로 개그우먼 안영미와 가수 쥬얼리의 은정이 캣워킹 하였다.이어서 나인걸, TOE, V-Company, 2PACEBO, B-ZUAN,의 패션쇼와 그룹 인피니트, 나인뮤지스, 티아라의 축하 공연이 진행 되었다. 스페셜 게스트로 최윤소, 공형주, 김효진, 시크릿 선화, 황인영, 유혜영 SBS아나운서가 캣워킹을 하였다.

 

 

 

 

 

 

 

 

 

 

2부는 핑크에이지, 조군샵, 이쁜걸, 금상첨화, 스킨푸드, 카파, 까스텔바작, 에잇세컨즈의 패션쇼와 걸그룹 미쓰에이, 아이유, DJ KOO 퍼포먼스, 엠블랙, 빅뱅의 축하 공연이 진행 되었다. 스페셜 게스트로 김정민, 라리사, 엠블랙 이준, 정주리, 티아라 효민, 달샤벳 가은과 수빈, 미스에이 페이, 김라나, 유민, 박둘선, 2AM 슬옹, 우지원, 배지현, 손호영, 나인뮤지스, 서지석이 캣워킹을 하였다.

카테고리 : 연예, 패션쇼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