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행위 중독 탈출법


아이들은 그냥 평범하게 지내야할 시절, 그들은 이상한 짓을 배우고 있고 또 하고 있다.
보통 악동들이 순진한 이들에게 이런 것들을 가르치는데, 순진한 이들은 호기심에 따라했다가 평생 헤어나지 못하는 중독증세로 20살 30살까지 가는 경우도 있다.

그들의 몸은 망가져 가고 있고, 그들은 순진한 모습으로 지내야할 어린 시절을 자위행위나 하며 지내고 있다.

인생의 중요한 출발점인 이 어린 시절, 과연 자위행위를 하면서 지내면 어떻게 될까?


그냥 평범하게 지내는 아이들은 자신의 인생 경로를 위해 애쓸 것이다. 좋은 것들을 배우려고도 할 것이며, 무엇이든 하려고 할 것이다. 또 자신의 처지를 알고 거기에 맞추어 어떻게 자신의 처지를 극복해야 할지 스스로 고민도 많이 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자위행위에 빠지게 된다면, 진지한 생각들을 별로 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이 청소년기를 그들은 회손 된 체 지내게 될 것입니다.

일단 이 행위를 하게 되면, 자기 인생은 나라갔다고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자위행위는 정신과 육체에 비정상적인 발달을 가져다주며, 그것이 반복되다 보면 영혼과 육체가 힘을 잃고 지치게 될 것입니다.

사실 자위행위는 굉장한 육체의 에너지 소모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어린 아이들은 그런걸 하는데, 자신의 몸의 에너지가 축나고 있다는 사실은 모르고 있습니다.

이 육체가 무슨 발전기가 아닙니다. 힘이 고갈되면 아무런 힘을 못 쓰는 그런 형태 입니다. 몸 안엔 에너지가 한계가 있는데 자위행위 하는데 다 써버리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해야 할 일도 많고, 해쳐 넘어가야할 힘겨운 시간들도 무수히 많은데, 중요한 어린 시절에 자위행위에 다 쏟아 버리면 나중에 정작 힘을 내야할 시기에 힘을 내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여자는 남자에게 아이를 낳아 줍니다. 한 여자를 만나 사랑하고 서로 정답게 평생을 살게 됩니다. 아이들은 이 청소년기에 자신의 평생 짝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어렸을 적 여자친구가 평생 동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여자친구를 만날 때에 자신이 집에서 자위행위나 하고 불결한 상태에서 만나게 된다면, 여자친구와 친구관계는 지속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만나지 못하고 대화도 별로 오고갈 수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

여자친구는 쉽게 만날 수 있는 존재입니다. 하지만 자위행위 함으로써 그냥 쉽게 만날 수 있는 짝을 너무 동경의 대상으로 즉 상상의 대상으로 생각하게 된다면 여자 앞에서는 말 한마디 못하는 내성적 성격이 될 것입니다.

여자와 자연스럽게도 지니려고 한다면 자위행위를 하지 마십시오.
여자는 남자를 돕기 위해 만들어진 엘로힘(God)의 창조물입니다. 그리고 여자들은 우리 남자들이 다스려야할 존재들입니다. 또 우리는 쉽게 우리의 짝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머하러 이 여자들을 상상과 초 공상적 존재로 승화 시켜서 자신을 스스로 고립되게 만듭니까?

제가 한 말들을 이해하고 청소년기 아름답게 지내야할 시간들을 부디 소중하게 지켜 내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미 중독된 분들은 포르노나, 야한 사진들 무조건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난 반드시 자위 중독에서 빠져나오야 말겟다”란 강한 신념을 가지고 한발 한발 걷다보면 어느새 자위중독에서 놓이게 될 것입니다.

자위 때문에 만들어진 성적 충동들은 자위를 안하면 내성이 사그라 들기 때문에 처음에도 좀 힘들어도 나중에서 내성이 완전히 사라져 버려서 자위를 하고싶은 마음도 생기지 않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몸을 건강하게 가지십시오, 자위행위는 영혼과 몸을 축나게 만들 것입니다.

게임 하는 분들도 게임에 열중하다 보면 성적 충동을 느끼게 되서 쉽게 자위 중독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은 좀 타락성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타락을 느끼고 타락을 늪으로 급격하게 빠지게 되어서 자위도 또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게임도 피하고 최대한 건전하게 산다는 것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그러면 놓이게 될 것입니다.


BringFreedom 주경민

Tags:

자유구함이 에 대해

샬롬 저는 이 마지막 때를 경계하며 매일 기도하고 매일 성경을 읽으며 살고 있습니다. 세상은 온통 불엽화음 뿐이며 정말 우리는 진리위에 굳게 서있지 않으면 망할 것입니다. 저는 엘로힘께 감사합니다. 이 악한 세대로 부터 자신의 어린양을 통하여 저를 구출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No comments yet.

댓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 해야 합니다.